건강상담실

> 건강상담사례 > 전문진료과 > 산부인과
산부인과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 아름다운 임신을 원하시는 모든 분께.. 주** - 3654
상담 제목 아름다운 임신을 원하시는 모든 분께..
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전 초기임신자가진단법을 여쭤본 사람(이름: 궁금해요)입니다. 임신을 원하는 많은 분들께 조금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립니다.

이상형 선생님!! 이해해 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또한 결혼 2년째 어렵게 임신하게 되어 동네에 있는 미*** 여성 전문 병원에서 임신 5주째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태아 위치가 자궁각이며 매우 위험하다고 했습니다.

일주일뒤 경과를 보았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았고 오히려 아기집이 난관안에 자리잡고 있다며 여러 인공유산 수술법까지 알려 주셨습니다. 임신 6,7,8주 정도 되면 매우 위험하고 난관파열과 자궁이 터질 위험과 과다 출혈이 있을 수 있다며 저에게 유산을 하는것이 해결책이라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삼***병원에 가기로 되어있었지만 너무나 불안하고 떨려서 주의 아는분 소개로 양재동에 있는 산부인과에 다시 가서 진찰을 받았습니다. 초음파 결과 태아는 너무나도 정상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도저히 자궁각임신이나, 난관에 생기는 자궁외임신을 상상할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앞에 병원에서 오진했다고 믿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곳은 의료수가도 높고 최신식 정밀 초음파기기를 가추어 놓고 있는 좋은 병원이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장황하게 이야기 드리는 것은, 저는 예수님 믿는 사람입니다. 처음 병원에서 절망적인 이야기를 들었을때 매달릴 분은 하나님밖에 없었습니다. 임신초기라 해도 가슴이 커지고 단단해져옴을 느끼며 배안에 자라고 있는 아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번일로 하나님은 정말, 그분을 신뢰하고 믿고 따르며 간구하면 지금과 같은 과학문명이 발달한 이곳에서도 옛날 이스라엘에서 예수님께서 수많은 기적을 베푸셨던 것처럼 마찬가지의 기적을 보여 주심을 믿으세요. 혹 아기로 인해 힘들고 지치신분들은 저를 보시고 힘을 내세요. 그리고 기도하시고 간구하세요.

지금의 의학을 100% 믿으시고 그보다 더 하나님을 200% 신뢰하세요.

(**무서운 이단종파와 잘 구별하시어 참 복음을 전달하는 공인된 아름다운 교회에서 예수님을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제목 내용은 좋은 글이오나..본 게시판에 알맞은 글을..
답변 제목 주인영님 안녕하새요..
게시판에 올려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얼마전 상담을 하셨던 분이시군요..


## 아름다운 임신을 원하시는 모든 분께..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전 초기임신자가진단법을 여쭤본 사람(이름: 궁금해요)입니다. 임신을 원하는 많은 분들께 조금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립니다. 이상형 선생님!! 이해해 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또한 결혼 2년째 어렵게 임신하게 되어 동네에 있는 미*** 여성 전문 병원에서 임신 5주째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태아 위치가 자궁각이며 매우 위험하다고 했습니다. 일주일뒤 경과를 보았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았고 오히려 아기집이 난관안에 자리잡고 있다며 여러 인공유산 수술법까지 알려 주셨습니다. 임신 6,7,8주 정도 되면 매우 위험하고 난관파열과 자궁이 터질 위험과 과다 출혈이 있을 수 있다며 저에게 유산을 하는 것이 해결책이라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삼***병원에 가기로 되어있었지만 너무나 불안하고 떨려서 주의 아는분 소개로 양재동에 있는 산부인과에 다시 가서 진찰을 받았습니다. 초음파 결과 태아는 너무나도 정상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도저히 자궁각임신이나, 난관에 생기는 자궁외임신을 상상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앞에 병원에서 오진했다고 믿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곳은 의료수가도 높고 최신식 정밀 초음파기기를 가추어 놓고 있는 좋은 병원이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장황하게 이야기 드리는 것은, 저는 예수님 믿는 사람입니다. 처음 병원에서 절망적인 이야기를 들었을때 매달릴 분은 하나님밖에 없었습니다. 임신초기라 해도 가슴이 커지고 단단해져옴을 느끼며 배안에 자라고 있는 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일로 하나님은 정말, 그분을 신뢰하고 믿고 따르며 간구하면 지금과 같은 과학문명이 발달한 이곳에서도 옛날 이스라엘에서 예수님께서 수많은 기적을 베푸셨던 것처럼 마찬가지의 기적을 보여 주심을 믿으세요. 혹 아기로 인해 힘들고 지치신 분들은 저를 보시고 힘을 내세요. 그리고 기도하시고 간구하세요. 지금의 의학을 100% 믿으시고 그보다 더 하나님을 200% 신뢰하세요. (무서운 이단종파와 잘 구별하시어 참 복음을 전달하는 공인된 아름다운 교회에서 예수님을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내용을 잘 알겠습니다..제 생각을 조금 말씀드리오니 오해는 마시기 바랍니다..
..주인영님께서 지금의 기쁨을 다른이들에게도 나눠드리고자 특정 종교를 찬양하는 말씀을 하신 줄 압니다..하지만 이곳은 의료정보에 관해 질의 응답을 하는 공개게시판입니다..즉 종교적인 문제는 거론하지 않으며, 불특정 다수가 이곳을 방문하여 글을 읽고 가는 곳입니다..그러므로 조금은 적절치 않은 내용의 글이라 생각됩니다..인터넷 상에는 기독교와 의료를 접목하여 운영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어렵게 가지신 아기입니다..앞으로 더욱 건강에 유의하시고, 귀여운 2세를 출산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